맛집

투썸 알바생이 말하는 투썸 빙수 리뷰 정리 (가격, 칼로리)

So_Bee_93 2021. 6. 12. 15:33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글은 여름에 알맞은 글인데요. 

바로 빙수 포스팅입니다 :)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작년에도 빙수 포스팅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관심 갖어주셨길래

올해에도 빙수 포스팅을 해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ㅎㅎ 

 

특히 올해는 작년 시즌 빙수와 달라진 점이 있어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비록 지금은 투썸 플레이스 직원은 아니지만...!

몇 개월 전까지는 투썸에서 일했던 사람으로서ㅋㅋㅋ 

믿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_ 옥수수바 팝콘 빙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소개 문구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사르르 녹는 카라멜 팝콘, 톡톡 터지는 옥수수, 고소한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빙수"






* 알레르기 유발 요인: 우유

가격 정보

 13,500원
영양 정보

 칼로리 : 675(Kcal)
 포화지방 : 8 (g)
 카페인 : 0 (g)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옥수수바 팝콘 빙수는 아마 처음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작년까지는 없었던 빙수 종류고 투썸에서만 파는 빙수 종류같더라구요! 

아 설빙도 있긴 있네요...ㅋㅋㅋ 

 

아무래도 올해 투썸 빙수에는 위 이미지처럼 아이스크림이 추가로 올려져 있는데 

아이스크림은 단면만 있다는 점 알아주세요...ㅋㅋㅋ 

 

맛은 고소하고 괜찮았어요! 

처음 신메뉴를 받아봤을 때는 이게 어울릴까?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울리고 괜찮더라구요.

팝콘도 카라멜 팝콘인데, 카라멜이 잘 붙어 있어서 달달했습니다 ㅋㅋㅋ 

시중에 파는 카라멜 팝콘은 일반 팝콘이랑 섞여있는 경우도 많았기에 의심스러웠거든요ㅋㅋㅋ 

근데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 

 

더운 여름에 카페에서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본다면? 옥수수바 팝콘 빙수가 괜찮을 것 같네요! 

 

 

 

 

 

투썸플레이스_ 베리바 망고 빙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소개 문구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달콤한 애플 망고 듬뿍, 상큼한 베리 망고를 토핑한 빙수"





* 알레르기 유발 요인: 우유

가격 정보

 13,000원
영양 정보

 칼로리 : 560(Kcal)
 포화지방 : 2.7 (g)
 카페인 : 0 (g)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다음으로 소개드릴 빙수는 베리바 망고 빙수입니다. 작년에는 망고빙수만 나왔다면 

올해는 망고빙수에 베리바까지 토핑으로 얹어서 나왔네요! 

망고빙수는 언제나 인기가 많았던 빙수라고 생각해서 올해도 당연히 나오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왠걸? 베리바까지 추가해서 나올 줄은 몰랐습니다ㅋㅋㅋ 

평소에 상큼한 걸 좋아하는 편인데, 베리바라뇨... 저라면 무조건 이 빙수만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 

 

참고로 모든 매장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근무했던 매장의 경우 망고는 평소에는 냉동보관 돼 있기 때문에 

바로 드시면 딱딱하실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뭐 우유 빙수에 망고 원액까지 부어주고 섞으면 

금방 녹기 때문에 먹는데 지장은 없지만요 :)  

 

개인적으로 망고 원액은 다 넣지 말고 조금씩 넣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망고 맛이 너무 진해질 수 있거든요! 

 

 

투썸플레이스_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소개 문구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요거트 소스, 베리 바를 토핑한 빙수"





* 알레르기 유발 요인: 우유

가격 정보

 13,500원
영양 정보

 칼로리 : 635(Kcal)
 포화지방 : 10 (g)
 카페인 : 0 (g)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다음으로 소개드릴 빙수는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에요! 

이 빙수도 베리바가 들어간 빙수인데요! 망고 빙수와 다른 점은 딸레(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랑 요거트 소스가 들어갔다는 점입니다 ! 

 

이 신메뉴도 처음 메뉴를 받아봤을 때 딸레를 여기에 넣는다고? 근데 거기에 요거트 소스까지 ?? 어울릴까....?라고 생각했었어요! 

물론 딸레는 투썸에서 정말 잘 나가는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딸레, 아박, 떠초, 티라 이렇게 4대장이 있습니다ㅋㅋㅋ)

 

뭐 딸레를 토핑으로 넣으면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은 하지만 요거트랑은 어울릴까라고 의문이 들더라구요! 

작년에는 티라미슈를 빙수에 넣어서 판매했는데 올해는 사라진걸 보니 아무래도 티라미슈는 별로 인기가 없었나봐요 ㅠㅠ 

 

과연 이 빙수는 어떨지 궁금합니다ㅋㅋㅋ 사람들 반응도 궁금하고, 내년에도 계속 출시할지 기대되네요! 

 

이 제품은 안 먹어봐서 맛에 대한 평가는 하지 않겠습니다 :) 

 

 

 

 

투썸플레이스_ 밀크바 팥빙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소개 문구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 고소한 인절미, 밀크 바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빙수"





* 알레르기 유발 요인: 우유

가격 정보

 11,000원
영양 정보

 칼로리 : 740(Kcal)
 포화지방 : 10 (g)
 카페인 : 0 (g)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다음으로 소개드릴 빙수는 매년 출시하는 고정 메뉴인 팥빙수 입니다! 근데 팥빙수도 올해는 

밀크바가 토핑으로 같이 나오네요ㅋㅋㅋ 확실히 투썸이 올해 빙수에 신경을 쏟고 컨셉을 확실히 가져갈려는게 눈에 보입니다. 

 

밀크바 팥빙수는 다른 빙수 메뉴들 중에 가장 가격이 저렴하지만, 칼로리는 가장 높긴하네요! 

그래도 믿고 먹을 수 있는 팥빙수기 때문에 맛은 괜찮다고 생각해요! 

 

연유 또한 샷에 담아 주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만들 때에도 빙수 위에 연유를 뿌리기 때문에 

연유 샷까지 한번에 부워서 드시면 많이 달다고 느낄 수 있어요 ㅠㅠ 

 

그리고 인절미는 얼어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바로 드시기 보다는  뒤섞은 다음에 천천히 드시기를 

추천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인절미가 맛있어서 일할 때 몰래 먹기도 했는데...ㅋㅋㅋ 

몰래 먹다가 걸려서 혼자 놀라고ㅋㅋㅋ 여튼 뭐 그랬답니다 :) 

 

 

 

투썸플레이스_ 베리바 망고 컵빙수 / 밀크바 팥 컵빙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소개 문구 
"혼자 즐기기 딱 좋은 컵빙수"





* 알레르기 유발 요인: 우유

가격 정보

베리바 망고 컵빙수: 9,800원
밀크바 팥 컵빙수: 8,800원
영양 정보

 칼로리 : 340(Kcal) / 510 (Kcal)
 포화지방 : 2.7(g) / 8(g)
 카페인 : 0 (g) / 0 (g)

출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품은 컵빙수입니다. 

 

컵빙수는 올해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인데요

 

작년까지는 빙수류만 팔다가 올해 처음으로 나와서 신기했던 제품이었어요 ㅋㅋㅋ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 정말 궁금했던 제품이기도 하고요

(지금은 투썸을 안다녀서 더 궁금합니다ㅜㅜ) 

 

사실 작년까지는 빙수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또 혼자서는 먹기에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근데 이제는 개인도 따로 사 먹을 수 있도록 출시 했다는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마 저 두 메뉴만 컵빙수로 나왔다는 것은 저 두 메뉴가 가장 인기 있을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ㅋㅋㅋ 

 

추측컨데 올해 매출 추이를 보고 내년에도 계속할지 계속한다면 메뉴를 다양화 시킬지 말지 고민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좀 더 다양하게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https://sobee-studying.tistory.com/6?category=915200

 

투썸 알바생이 추천하는 투썸 플레이스 음료 베스트 3

Who are you? 안녕하세요:) 소비는 공부중 블로거 소비입니다! 저는 투썸 플레이스에서 1년 넘게 알바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께 투썸에서 꼭 드셔봐야 하는 음료를 추천하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

sobee-study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