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초보 블로그의 광고 달기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So_Bee_93 2021. 6. 19. 20:54
SMALL

티스토리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드디어 블로그에 광고를 달게 돼서 이렇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오늘부로 카카오 애드핏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게 되었는데요.

카카오 애드핏은 이번에 알게 돼서 신청했는데 바로 됐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한번 떨어지고 2번째만에 됐습니다 ㅎㅎ 

 

사실 처음 광고 승인 불가를 받고 난 후에는 처음부터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기 위해서 

두 번째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 

 

그래서 여러분께 첫 번째 블로그 (승언거절받았던 블로그)

두 번째 블로그(승인 받은 블로그)를  둘 다 보여드릴게요! 

 

 

 

1. 시간이 조금 걸릴지 몰라도 양보다는 질에 신경써보자

 

소비는 즐거워 블로그

 

 

위에 보시는 블로그는 제 첫번째 블로그입니다....ㅋㅋㅋㅋㅋㅋ 

보시면 무슨 느낌인지 아실까요?? 

 

네! 바로 포스팅의 길이이 부족한 느낌입니다😂😂

 

이때 당시 저는 1일 1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보다는 에 신경쓰고 올렸어요

그러다보니 어느순간 그냥 개인 일상의 느낌 밖에 안나더라구요! 

 

 

반대로 이번 블로그의 경우 주로 포스팅은 이런 식으로 구성했습니다! 

 

https://sobee-studying.tistory.com/47

 

카페별 복숭아 피치 음료 비교 (가격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글은 카페별 음료 비교 시리즈로 제1편 복숭아 음료입니다! 상큼,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제게 복숭아나 자몽은 최애 원픽음료인데요. 그중에서 카페별로 복숭아가 들

sobee-studying.tistory.com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        

 

 

 

소비는즐거워(왼쪽), 소비는 공부중(오른쪽)

 

 

 

커피 리뷰도 위와 같이 차이가 크죠? 

새로 블로그를 만든 다음에는 최대한 깔끔하고 보기 좋게 만들었답니다 ! 

그리고 위와 같이 만드니까 모바일로 볼 때도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 

 

아무래도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경우는 정보성 글을 찾기 위함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한눈에 원하시는 정보를 찾기 쉽도록 고려했습니다. 

 

 

 

2. 전문성 있는 글을 써보자

 

 

 

 

 

두 번째로 말씀드릴 부분은 전문성있는 글을 쓰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전문성 있는 포스팅의 경우 그 글의 성격에 맞는 광고뿐만 아니라 해당 포스팅을 들어오시는 분의 경우 그 관심도가 일반 포스팅보다 더 높기 때문입니다.

 

저의 경우 회사에서 웹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혹은 제가 실무에서 배우는 글을 공유하고 정리하는 글을 쓰는 것과 아닌 것은 분명한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저는 구글 애즈를 신청하고 일주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첫 번째 블로그에서 신청했을 때는 2-3일 만에 승인 거절 알람을 받았는데

아무래도 그때는 보자마자 바로 걸렸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여러분도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구글 애즈 측에서 유심히 블로그를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럴 수록 더 열심히 포스팅하는 것 잊지마세요 !!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