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중국요리 전문점 금문[합정 중국 요리 추천]

So_Bee_93 2021. 2. 15. 22:59
SMALL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b1층 

영업시간: 09:30 ~ 00:00

전화: 02-336-8698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합정동 중국요리 전문점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셨으면 아마 아실거에요! 

넵 저는 투썸플레이스에서 1년동안 알바했던 알바생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근무했던 곳이 합정동 쪽인데요! 

1시간씩 휴게시간이 있는데 매번 뭐 먹을지 고민이더라구요 ㅠㅠㅠ 

 

그러다가  카페에서 같이 일했던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b1층 

 

영업시간: 09:30 ~ 00:00

 

전화: 02-336-8698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합정동 중국요리 전문점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다른 포스팅을 보셨으면 아마 아실거에요! 

 

넵 저는 투썸플레이스에서 1년동안 알바했던 알바생이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제가 근무했던 곳이 합정동 쪽인데요! 

 

1시간씩 휴게시간이 있는데 매번 뭐 먹을지 고민이더라구요 ㅠㅠㅠ 

 

 

 

그러다가 카페에서 같이 일했던 직원분께서 짜장면 얘기를 하는 것을 듣고

급 짜장면이 너무 떙겨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ㅋㅋㅋ 

 

그러다가 오늘 포스팅할 곳인 여기 금문이라는 곳을 알게 됐습니다😊😊

쪼오금 찾기 힘들 수 있는데, 포스팅 마지막에 찾아가는 길을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그러니까 끝까지 읽어주세요 ㅎ.ㅎ 

 

 

 

중국요리 전문점 금문 

 

 

 

금문 정문이에요! 저는 이름이 금문이라서 ㄹㅇ 금칠 돼 있나 생각했는데 

그렇게 돼 있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갔던 시간은 토요일 오후 5시 쯤으로 기억하는데요

생각보다 큰 식당은 아니라서 자리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2테이블? 정도 남았는데

아마 코로나가 진정되면 웨이팅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뭔가 아기자기하게 꾸민 금문 내부 사진..ㅋㅋㅋ

중국 느낌보다는 가정식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여기 사진 찍을 때 사실 저기에 손님이 있어서 

 

속으로 아 저기 사진 못찍겠다ㅠㅠ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일어나서 계산하러 갔나? 여튼 딴 곳으로 

잠시 이동한 사이에 찰칵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눈치싸움ㅋㅋㅋㅋ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저기 내부가 키친입니다! 

오픈키친이면 뭔가 보는 맛도 있을텐데 아쉽쓰ㅠㅠ 

아 근데 사진 이렇게 올리니까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짬뽕 먹어보고 싶습니다 

(사실 맵찔이라 못 먹지만요...ㅋㅋㅋㅋ)

 

 

 

 

 

 

 

 

다 먹고 계산하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저기 사장님이랑 사진 찍은 분들이 누구지 하고 봤는데

연예인 분들이더라구요!! 그래서 함 찍어봤어요ㅋㅋㅋㅋ

 

그 어디지 신세계에 나왔던 중년배우 분하고 ㅇㅅㅇ 

홍석천씨도 보이네요!  홍석천씨가 운영하는 이태원 식당 

가보고 싶었는데 망할 코로나 때문에 못 간게 아쉽쓰....

 

아닌가 연애를 안해서 놀러갈 일이 없었던 내 탓인가...ㅋㅋㅋㅋㅋㅋ

코로나랑 저랑 쌍방 과실이라 하고 넘어가죠 넵넵 !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요러코롬 세워져 있어서 보기 간편했어요! 

그리구 확대해서 보시면 알 수 있듯이, 개인 세트 메뉴가 있더라구요!! 

근데 또 가격도 10,000원 밖에 안해서 괜찮은거 같았어요! 

 

저는 개인 세트 1번 : 짜장면+ 탕수육을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데까지 한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았어요! 

왜 안나오지?? 할 때쯤에 나온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제가 갔을 때 저 말고도 앞에 주문이 있었나봐요...🙄

덕분에 저는 먹고 돌아오자마자 다시 일하러...ㅋㅋㅋㅋ

 

 

 

 

 

 

 

 

기다리던 짜장면이 나와서 사진 한방 찍었어요 ㅋㅋㅋㅋ

옆에 고춧가루도 있어서 바로 뿌렸는데 레알 세상 그렇게 고운 고춧가루는 또 첨 봤어요 ㅋㅋㅋㅋ

아 그걸 못 찍은게 아쉽네요ㅠㅠㅅ 

세상 고운 고춧가루를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 맛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평범했어요! 정말 평범한 느낌...?

저희가 생각하는 그런 평범한 짜장면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요넘의 요넘의 탕수육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찹쌀 유자 탕수육 같았어요! 고기는 쫀쫀하고 소스는 유자가 들어가 있는 것 같아서

살짝 상큼하더라구요! 그래서 덜 느끼했고 좋았답니다! 

 

처음에는 탕수육이 1인 세트라 그런가 양이 적어보이네 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막상 짜장면이랑 같이 먹어보니까

레알 겨우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제가 못 먹는건가요....?

쓰읍... 아닌데... 저 나름 친구들 중에서도 잘 먹는 편입니다😅😅

 

근데도 막상 다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너무 배불렀어요ㅋㅋㅋㅋ

 

아마 여성분들은 먹다가 남길 수도 있을 듯..?? 

 


 

개인적으로 빠르게 가는 방법은 합정역에서 6호선으로 가는 길에 

딜라이트 스퀘어로 가는 길이 있어요! 거기로 가시면 

반층 내려가는 계단, 반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반층 올라가는 계단으로 가시면 돼요 :) 

* 내려가는 계단으로 가면 교보문고가 보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