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로수길 맛집 막이오름 후기

So_Bee_93 2021. 2. 18. 22:45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13길 10 2층

영업시간: 16:00 ~ 01:00

전화: 02-544-3864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조금 진정되는 것 같았는데 다시 또 심해지고 있네요 ㅠㅠ 

아무래도 올해도 코로나가 끝나는건 못볼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ㅠㅠ 

 

쨌든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가로수길에서 

맛 좋고 가성비 좋은 술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막이오름이라는 곳인데요! 막걸리하면 주막 느낌, 구수한 느낌..?

막 모둠전, 해물파전같은 전집에서 주로 먹는다고 생각하잖아요.

 

근데 여기는 막걸리를 마시지만 서양의 펍 분위기를 내는 그런 곳이에요 :) 

생맥주처럼 막걸리도 생 막걸리로 한잔씩 마실 수 있고, 안주도 화려하고 그렇답니다! 

 

 

 

 

 

막이오름 메뉴판이에요! 

동생들과 형과 같이 총 4명이서 먹으러 갔답니다! 

코로나 수칙 잘 지키면서 만나도, 괜히 불안하고 눈치도 보이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취업했다고 축하한다고 나와준 친구들한테 미안하고 감사하다는..ㅠ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넓고 막걸리 전집 이라는 느낌 1도 없답니다 !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경영학과라 그런가 이런거 보면 

젊은 사람들을 딱 타겟팅해서 컨셉도 잘 맞추고 막걸리라는 상품을 

잘 녹여낸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더본코리아꺼라고 하는데 역시 백종원 아저씨...👍👍

요리사이지만 사업가로서도 배울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메뉴판좀 살펴 볼까요?? 

저희는 여기서 스팸두부김치바다 해물파전 롱스팸 김치전 

이렇게 먹었어요!! 

네넵 그냥 거의 다 먹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신 저거 먹고 다음 날 헬스장에서 런닝 열심히 탔습니다 ㅋㅋㅋㅋ

바디 프로필 찍어야 되는데 어휴..

5월부터 나는 죽었다 진심 ...

 

 

 

 

 

막걸리는 진심 종류 완전 많음! 

저희는 여기서 막이오름 막걸리랑 

알밤 통통 막걸리, 잣 막걸리, 호랑이 생 막걸리 

이렇게 마셨어요!! 

 

알밤 통통 특히 개 강추 ..👍

제주돈가? 옛날에 어디 놀러갔을 때 

밤 막걸리 유명하다고 가서 돈 비싸게 주고 사먹었는데

진심 거기 보다 더 진하고 맛있었어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밑에 보시면 소주, 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저희는 나중에 소주랑 막걸리 섞어서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

 

다들 술 좋아하고 어느정도 마셔서 섞어 마시니까 

적당한거 같았습니다 ㅎ.ㅎ 

 

나중에 코로나 끝나면 못만났던 지인들이랑 

술 약속 줄줄히 잡을 생각하니까 기분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

 

술 마시는거 좋아하는데 이놈의 회사는 술 1도 안마신다는 ㅎㅎㅎ 

 

 

 

여기는 저희가 못 먹었던 것 메뉴라 

뭐라고 말씀을 못 드릴거 같네요 ㅠㅠㅠ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밖에 시간이 안돼서 

주문한 안주 먹기도 힘들었답니다...ㅎㅎ 

 

흑임자 둥글 치킨...? 저거는 뭔가 궁금해서 

다음에 또 오면 주문하고 싶긴하네요 ㅎ.ㅎ 

 

 

 

 

아까 포스팅 첫단에 말씀드렸던 생 막걸리라는게 이거에요! 

생맥주처럼 따라 마시는...! 

근데 맛도 정말 좋았어요 !! 

 

저희는 오자마자 저거 한잔씩 마셨는데

5분만에 한잔 다 비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놔 안되겠다 그냥 병으로 시키고 알아서 마시자 이랬어요 ㅎㅎ 

 

 

 

 

직원 분이 다 마신 병들 치워준다고 하니까 동생이 안된다고 

사진 찍어야한다고 사수했던 병들...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나도 찍고 혼자 잘찍었다고  내가 더 기분 좋아하곸ㅋㅋㅋㅋ

 

뒤에서 병이 빛난다고 막 기분 좋다 그랬거든요ㅋㅋㅋㅋ

나 취했나요...?ㅋㅋㅋㅅㅋ 

원래 술 마시면 기분 좋아지니까.. 그런거겠죠?...ㅎㅎ 

 

 

 

 

 

사진 찍기 바빴던 나랑 예진이...ㅋㅋㅋㅋㅋㅋ

나머지 두명은 강아지 마냥 음식 앞에서 기다려 하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진짜 너무 괜찮았던 곳이었답니다! 

 

진심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

 

 

 

\

 

마지막으로 9시에 집 가는 길... 근데 다 이 시간에 쏟아져 나오더라구요...

사실 갠적인 생각이지만 이럴거면 시간제한 둔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했어요.

슬픈 현실이네요 ㅠ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좋아요와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