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의도 수제버거 바스버거 후기

So_Bee_93 2021. 2. 25. 23:25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율촌빌딩 지하 1층

영업시간: 11:00 ~ 22:30

전화: 02-784-6643

 

 

안녕하세요  🙋‍♂️

소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여의도 수제버거 맛집바스버거입니다! 

회사가 여의도에 있기 때문에 점심 때마다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인데요

아무래도 여의도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나

여의도로 놀러오시는 분들께 

관련 포스팅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이쁘게 봐주세요😊😊

 

 

 

 

 

 

사실 저는 수제버거를 자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바스버거가 유명한 줄 몰랐어요...!

알아보니 서울에만 바스버거 지점이 10개...? 정도 되더군요 !!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잘 맞는다고 생각하고, 많이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 

 

바스버거 여의도 점은 이번에 새로 생긴 현대백화점 근처에 있는데요.

지하에 있기 때문에 찾기 힘들 수도..? 있긴 하지만ㅋㅋㅋ

위 사진처럼 보시다시피 엄청 크게 바스버거~~ 라고 적혀 있는 입구가 있습니다! 

저기로 들어오시면 지하로 바로 내려갈 수 있어서 

괜찮으실거에요ㅋㅅㅋ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앞에 엄청 큰 메뉴판이 벽에 붙어있어요ㅋㅋㅋㅋ

저기서 메뉴를 보고 바로 옆에 카운터가 있어서 바로 주문하면 된답니다! 

참고로 저는 왼쪽 끝 위에 보이시는 더블 바스버거 세트를 먹었답니다! 

햄버거 세트가 11,200원이라니...;; 

사실 회사 동기가 점심 같이 먹자고 해서 

바스버거로 데려가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뭐가 뭔지 몰라서 동기 분이 먹는 걸로 같이 먹기로 했답니다ㅋㅋㅋㅋ 

근데 비싸서 조끔 죄송스러웠다는...ㅠㅅ 

 

 

 

 

보시다 시피 점심시간에 사람 완전 많았어요....;;; 

진짜 자리도 겨우 생겨서 겨우 앉아서 먹었어요ㅠㅠㅠ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갈뻔 했는데, 진짜 운이 좋은듯....ㅎㅎ 

아마 여의도로 놀러오시는 분들은 

주중에는 특히 점심 시간은 피하시길... 🤦‍♂️

 

진짜 어딜가든 식당은 사람 꽉 차있어요... ;; 

 

푸념이지만, 취업난이라고 취준하기 힘들어 죽겄는데

막상 회사 단지에 오면 회사원들 완전 많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회사에 다니는데 왜 우리는 저들 중에 

한명이 되기가 쉽지 않은거지? 라는 생각도 들고 ㅠㅠ 

여튼 별별 생각이 들었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여튼 저희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말라고 

칩스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더라구요! 그래서 저거 먹으면서 얘기하다보니 

 

또 금방 버거가 나왔어요!! 역시 심심할 땐 뭔가를 씹긴해야 시간이 잘가는 듯 ㅋㅋㅋㅋ 

 

 

 

 

 

더블 바스버거는 패티가 2개라서 더블 바스버거라네요!! 

그래서 그런가 먹다가 중간에 배불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사주신거니까! 

맛있게 끝까지 다 먹었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동기 분은 음료를 밀크 쉐이크로 드셨는데요. 

칩스를 밀크 쉐이크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다른 블로그들 봐도 정말 밀크 쉐이크 은근 많이 시켜서 드시는 듯 ...!!!

 

실제로 외국에서는 수제버거에서 음료를 밀크쉐이크랑 같이 자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ㅇㅅㅇ 

근데 저는 갠적으로 기름기 있는 버거에는 역시 탄산이 최고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밀쉐는... 카페가면 가끔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서...ㅎㅎㅎ 

 

 

 

 

참고로 콜라는 드시다가 중간에 리필도 가능하고 

레귤러 프라이도 리필 가능하답니다 !! 

근데 버거 먹다보면 배불러서 리필 안해도 될거에요 ㅋㅋㅋ 

 

점심 시간이 1시간이라서 그런가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던 점심이었어요 ㅠㅠㅠ 

진짜 걸어가서 주문하고 밥먹고 나오면 40분은 흘렀음....

 

뭐 여유있게 얘기하기도 힘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저는 점심은 혼자 먹는게 최고인듯! 

그나마 점심시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물론 가끔씩은 사람들과 같이 먹는 것도 좋구요 :) 

 

 

여튼 바스버거 괜찮았습니다 !! 수제버거 특성 상 가격은 나가지만...ㅠㅅ

맛은 좋으니 가도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