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역 맛집 추천 서래갈매기

So_Bee_93 2021. 3. 2. 20:55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자동 후암로 99

전화: 02-3789-3450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서울역에 있는 고깃집 서래갈매기입니다! 

작년 하반기에 빅콘테스트라는 빅데이터 경진대회에 참가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거기에서 만난 팀원들과 같이 처음으로 소주한잔 마시기로 했답니다 ㅋㅋㅋ 

 

코로나때문에 계속 나중에 보자보자 하다가 도저히 끝날 기미가 보이지가 않아서 

그냥 만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팀원 중에 한명이 대구에 살고 있는데 그 분이 서울까지 올라온다해서 

서울역에서 보기로 하다가 근처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됐어요😉😉

 

 

 

 

 

 

위치를 확인해보니 11번 출구로 나가서 조금만 걸어올라가면 있다고 하더라구요!

서울역에 많이 가봤지만 11번 출구 쪽으로 가본 적이 없어서 

가는 중간에 사진까지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회사가 엄청 많이 있더군요! 

아무래도 회사원들이 많은 곳이다보니 제가 여기까지 올 일은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11번 출구로 나와서 보니 남산타워가 바로 보이더라구요...!!! 

남산타워 안가본지 진짜 오래 됐는데....ㅠㅠㅠ 

10대 때 이후로 안 가봤으니... 10년은 더 됐습니다 대박..;;;; 

 

 

여자친구가 생기면 남산타워에 꼭 가보고 싶네요 ㅠㅠㅠ 

올해에는 꼭 그런 일이 생기면 좋겠네요😊😊😊

 

(글고 TMI이지만, 갠적으로 제가 블로그 한다는건 되도록 얘기 안할라고요 ㅋㅋㅋ뭔가 부끄러운... ㅋㅋㅋ) 

 

 

 

 

드디어 서래 갈매기 앞에 도착...!!!

LG 건물 바로 앞에 있더군요 !! 

앞에 보이는 통근 밥상 메뉴 먹어보고 싶더군요...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나오는데 6,000원인거지...??  대박🤔🤔

 

 

 

 

 

 

 

매장 내에 들어가보니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매장 내에는 손님도 많이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가 사실 보통 고깃집이 그러니까 

별 생각은 안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위 사진에서도 또 눈에 띄는 통큰 밥상통큰 김치찌개.... 

통큰 시리즈 너무 좋아보인다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놀랐던 건 서래갈매기는 고기 양이 많은 것 같았어요! 

 

처음에 갈매기살 3인분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엄청 만족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살 굽기 전에 사진 한장 찍었답니다! 

저런 불판은 잘 타서 불편할 것 같았는데, 사장님께서 

이 불판으로 구워야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불판은 틈틈히 갈아줄테니까 맘 놓고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참고로 저게 1인분입니다...!! 

양 많은 것 맞죠...?!! 

 

 

 

 

 

 

갈매기 살은 이렇게 휘적휘적하면서 굽는 것! 

고잘알은 아니지만, 이정도는 알고 있습니다ㅋㅋㅋㅋ 

 

고깃집 아르바이트 경험 + 동아리 회장하면서 50인분 고기 구운 경험 등등 

짬밥에서 나오는 경험이 있기 때문에...ㅋㅋㅋ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서 사진도 한장 더 찍었어요!! 

위에 담긴 고기가 1인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렇게 3그릇이 나왔으니...

많이 놀랐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운...ㅎㅎㅎ 

그래서 그런가 소맥 정말 많이 마셨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가격표는 위와 같아요! 참고로 마지막에는 매운 숯불 쭈꾸미도 먹어봤는데

양념이 정말...세상 매콤하고 맛있는 술안주... 

 

아마 10시 제한이 없었으면 소주 더 마셨을뻔 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 서래 갈매기집 가면 쭈꾸미는 꼭 먹을라고요🙋‍♂️🙋‍♂️

뭔가 아는 사람만 시켜 먹을 것 같은 그런 메뉴였습니다 ㅎㅎ 

 

 

 

 

 

 

2021/02/08 - [기타] - 2020 빅콘테스트 혁신 아이디어 부분 후기

 

2020 빅콘테스트 혁신 아이디어 부분 후기

안녕하세요! 소비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쓰 잘 보내셨나요?? 저는 스파게티에 와인에 케이크에 도넛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먹고 넷플릭스만 하루종일 봤던 것 같아요! (기묘한 이야

sobee-study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