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맛집 연어포케 피쉬버켓 (Fish Bucket)

So_Bee_93 2021. 3. 4. 09:47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73-3

영업시간: 11:00 ~ 20:30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합정역 근처에 있는 연어포케피쉬버켓입니다! 

아마 포케라는 음식이 뭔지 모르시는 분도 계실꺼같아요! 

 

왜냐면 저도 몰랐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봤답니다 ㅎㅎㅎ 

 


포케란...?

- 하와이어로 자르다라는 의미를 지닌 하와이 로컬 푸드. 

 


 

그렇다네요! ㅋㅋㅋㅋㅋ

쉽게 말하면 하와이 로컬음식으로 연어 덮밥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물론 뭐 안에 들어가는 채소나 소스 등 차이가 꽤 있긴 하지만 

알아서 뭐하나~ ㅋㅋㅋㅋ 

일단 음식은 맛있으면 되는 거 아닙니까 ㅎ.ㅎ 

 

 

 

 

 

 

 

여튼 전에 같이 일했던 직원 분이랑 같이 밥먹기로했는데 사주신다고 하셔서

 

전에 포케 얘기했던게 생각나 연어 포케를 먹으러 갔답니다 ㅋㅋㅋ 

도착해보니 식당이 정말 작더라구요...!! 

 

아마 코로나 전에는 무조건 웨이팅해야만 되는 곳 같았어요! 

 

 

 

 

 

 

 

뭔가 입구부터가 귀엽게 생겼음요ㅋㅋㅋㅋㅋ

펭귄부터가 마스코트 같은 느낌ㅋㅋㅋ 

 

저도 나중에 돈 벌고 여유가 되면 이런 조그만한 자영업을 하고 싶어요😊😊

 

 

 

 

 

 

 

식당 내부 모습! 

사람이 아무도 없길래 찍었답니다! 그리고 이게 전부에요... ㅋㅋㅋㅋ 세상 아기자기 :) 

 

아마 혼자서 오시는 분들은 편할 수도...?ㅋㅋㅋ 

 

메뉴판은 직접 만드신 것 같았어요! 손글씨랑 그림이 세상 귀여운...ㅋㅋㅋ

 

 

 

 

 

 

키친은 오픈 키친 이더라구요! 뭔가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직원 분께서 입고 계신 옷도 커스텀한 옷같은데 

갖고 싶다는...ㅋㅋㅋㅋ 

 

사진에도 보이시나요..? ㅋㅋㅋ 스몰로고로 박혀있는데 괜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 

저는 여기서 연어 포케 레귤러를 먹었답니다 ! 

 

포케라는 걸 처음먹어봐서 가장 유명한 메뉴라는 

유자간장  연어 포케를 먹긴 했는데,

 

다음에는 참치포케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이때 처음으로 아보카도라는 것도 먹어봤답니다ㅋㅋㅋㅋㅋ

 

무슨 과일계의 버터...? 라고 이름만 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왜 샐러드에 같이 먹는지 알 것 같았어요!

 

 

 

 

 

 

 

음식 나올 떄까지 기다리는 동안 스티커가 있길래 사진 한장 또 찍었답니다 ㅋㅋㅋ 

가져가도 된다고 해서 바로 줍줍ㅋㅋㅋ 

 

노트북에 붙일까 생각했지만 저는 캐리어에 붙이니까 

나중에 여행갈 때 붙일 생각이에요🙋‍♂️🙋‍♂️

 

아 여행가고 싶다아....ㅋㅋㅋㅋ

망할 놈의 코로나...

 

 

 

 

 

 

여튼 10분 정도 뒤에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엄청 정갈하게 나오는 ㅋㅋㅋ 

 

저는 연어 덮밥같다고 해서 연어가 길게 나올 줄 알았어요

근데 막상 보니까 네모네모하게 나왔더라구요! 

 

알고보니 포케가 그런 의미라는ㅋㅋㅋㅋ 

여튼 한입에 먹기 좋아서 괜찮았고 

뭔가 먹다보니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만약 진짜 하와이에 가서 먹게 된다면 

어떨까라고 상상도 해봤어요 ㅠㅠㅠ 

 

와이키키 해변 앞에서 열심히 서핑타고 와서 

 

포케와 시원한 맥주 한잔이면.... 크 미쳤다 레알🤦‍♂️🤦‍♂️

 

 

 

 

 

 

밥 먹으면서 요새 최준의 비대면 데이트? 그거 유행해서 볼려고 했는데 

먹다가 밥맛떨어져서 중간에 껐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펭수가 패러디 하는 걸 볼 걸 그랬나봐요 ㅋㅋㅋ 

 

펭수는 귀엽기라도 하지ㅋㅋㅋ 

아직 항마력이 부족한 듯.... ㅋㅋㅋㅋ 

 

 

 

 

 

 

진짜 내가 일했던  카페는 세상 바뻐 미쳐돌아갔는데... 

여기는 세상 평화롭다니...ㅠㅠㅠ 

어떻게 같은 합정역이 맞나 싶은...ㅋㅋㅋ 

 

여튼 잠시나마 여유로웠던 하루 였습니다 !! 

 

그리고 맛도 정말 괜찮아서 합정에 한번 오신다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사장님도 정말 착하셔서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