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역 꼼장어 맛집 5번출구

So_Bee_93 2021. 3. 14. 21:33
SMALL

 

 

안녕하세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열심히 일하고 집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고 이제야 쉬고 있습니다 ㅎㅎ 

 

포스팅하고 있는 오늘은 화이트데이인데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아니면 그저 그런 평범한 주말을 보내셨나요?ㅠㅠ 

어찌됐든 우리에게 일요일은 소중한 하루인 만큼 즐거운 시간 보내셨기를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얼마 전에 다녀왔던 음식점입니다 ! 

바로 꼼장어 맛집인 5번출구인데요! 

 

일단 합정에도 꼼장어가 파는지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 돼서 너무 좋았답니다ㅋㅋㅋㅋ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 

 

(사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연남동에 있는데! 거기는 나중에 또 알려드릴게요🙋‍♂️)

 

 

 

 

 

처음에 5번출구라해서 레알 합정역 5번출구를 생각하셨나요?? 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술집 이름이 5번출구라는... 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실 저번주에 포스팅하려다가 너무 이상해서 

요번주에 다시 들려서 사진만 찍고 왔답니다 ㅠㅠㅠㅠㅠ 

 

블로그를 향한 제 열정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사실 할 것도 없고..)

 

 

 

 

 

5번출구는   

 

꼼장어, 쭈꾸미, 닭발을 팔고 있답니다 ! 

다들 술안주라서 무조건 여기 오면 소주 마셔야 되는거 인정하실겁니다 ㅎ.ㅎ 

 

다음에 올 때는 닭발도 먹어보고 싶은데요! 

여담이지만, 재작년에 아는 동생이랑 닭발에 빠져서 연남동에서 닭발만 먹으러 갔던 적이 있었어요~! 

그때 동생이 닭발 뼈 발라주는 남친이 베스트라면서 자기가 알려주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닭발 뼈 바르는 스킬도 배웠답니다ㅋㅋㅋㅋ

그렇게 열심히 배웠는데, 정작 발라줄 사람은 없네~~? 😂

뭐 언젠간 써먹겠죠?? 

그때가 되면 레알 뿌듯할 듯? 

 

 

 

 

 

5번출구는    

 

합정역 5번 출구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술집 안에도 저렇게 만들었더라구요! 

근데 5번출구라서 그런가 아무리 인터넷에 검색해도 

정말 합정역 5번출구만 나오지 

여기 술집은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ㅠㅠ

 

이런 부분은 빨리 고쳐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매출에 영향이 미칠텐데 말이죠...ㅠㅠ 

 

 

 

 

 

 

메뉴판은    

 

위와 같아요! 꼼장어가 좋은데 일단 가성비 갑👍👍

그리고 술안주로 최고라는거!! 

 

보시면 아시다시피 최소 2인분은 시키셔야 하구요! 

양념이랑 소금이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전 갠적으로 소금이 좋던데

친구는 양념이 좋다구 하더라구요 ㅋㅋㅋ 

 

뭐가 좋든 어떤가요 이 시간이 행복한데 :) 

비록 몸은 피곤했지만, 친구랑 술 한잔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 하니까 

심적으로 힐링도 되고 그랬어요😀

 

 

 

 

 

 

꼼장어 사진도

찰칵 찍었답니다!  근데 종업원 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처음에는 좋았어요. 그리고 이후에는 아 이렇게 구워 드시면 됩니다. 하고 가실 줄 알았는데

계속 구워 주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기하고 싶어도 신경쓰여서 얘기를 제대로 못하고 ㅠㅠㅠ 

ㅋㅋㅅㅋㅋ 

 

뭐 물론 술 들어가면서 걍 무시하고 얘기는 했지만 신경 쓰이는건 여전했답니다ㅋㅋㅋ 

 

 

 

 

 

 

 

 

쭈꾸미..!     

 

쭈꾸미는 양념이 너무 맛있었답니다 :) 

마지막에 술이 좀 남아서 

우리 쭈꾸미도 마무리하자고 얘기해서 

별 생각없이 시켰답니다~ 

근데 이게 웬걸~ ?? 

양념이 정말 다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사진 옆에 있는 저 손은 종업원분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꾸미도 열심히 구워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

 

 

 

 

 

시간은 9시 35분... 곧 끝날 시간이 얼마 안남았길래 아쉬워서 

이것도 사진으로 남겼어요 ㅠㅠㅠ 

 

정말 10시 제한만 없었어도 더 마실텐데...ㅠㅠㅠ 

근데 이때 술도 어느정도 취해서 너무 기분 좋았는데... ㅋㅋㅋ

그떄 생각하니까 또 가고 싶네요ㅋㅋㅋㅋ 

 

 

 

 

 

 

 

 

 

쭈꾸미도 시키니까 사장님께서 서비스콘치즈도 주셨어요 !! 

뭔가 이런거 서비스 하나 주면 더 오고 싶어지지 않나요?? 

 

아님 우리가 너무 재밌게 떠들어서 주신건가...? 

남자 2명이서 술 마시면서 서비스 받아보긴 또 처음이라서요ㅋㅋㅋㅋㅋㅋ

 

가족얘기, 연애얘기, 미래얘기 등등 별별 얘기를 하니까 

듣는 재미가 있어서 주신건가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여튼 서비스까지 완벽했던 하루였습니다 😊

 

아! 기분이 좋아서 카페에도 놀러갔는데,  술 많이 마셨다고 못 느꼈겠죠...? 

계속 웃고 있었는데 마스크라 안보였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