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마부자 생삽겹살 김치찌개

So_Bee_93 2021. 3. 16. 09:11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60번지 마곡나루역보타닉푸르지오시티 1층 121호

영업시간: 11:00 ~ 23:00

전화: 02-3665-0788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또! 합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정 고깃집 맛집 마부자 생삽겹살 김치찌개라는 곳입니다 :) 

 

뭔가 맨날 합정 쪽만 올리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이지만 제가 파주에 살아서 서울 친구들 볼 때 보통 홍대 합정 쪽에서 많이 보거든요...ㅋㅋㅋ

그러다 보니 이쪽 부근 맛집만 찾아 올리게 되는 것같네요😂

 

다음에는 좀더 다양한 곳에서 포스팅할 수 있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포스팅하는   

 

 

마부자 생삽겹살 김치찌개라는 곳은

사실 합정에만 있지는 않고 다른 곳에도 있는 곳입니다 ! 

강서 마곡나루에 본점이 있는 맛집인데요.

 

합정에도 들어오면서 마곡나루에서 먹을 수 있었던 이 곳을 

이제는 합정동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답니다🙋‍♂️🙋‍♂️

 

아! 위 사진은 인턴 동기 중에 한명이 늦게 오고 있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ㅋㅋㅋㅋ

 

 

 

 

 

인턴 동기가 늦게 오고 있어서 그 동안 주변 사진도 몇장 찍었어요 

1인분에 14,000원이면 어느정도 가격이 있는 편 같아요 ! 

보통 12,000원? 하지 않나...?

(아님 말구,.,)

 

그리고 점심에는 점심 특선으로 김치찌개가 나온답니다! 

근데 웃긴게 진짜 점심 특선이라 

그때만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녁에 고기에 김치찌개 못 먹습니다~~ ㅋㅋㅋ

된장찌개만 가능해요 ㅎ.ㅎ 

 

 

 

 

 

인턴 동기가 안와서 전화해서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지금 가고 있다는거에요~

근데 소리 들어보니까 개찰구에서 카드 찍는 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정역 이제 막 도착했는데, 오고 있다고 하다가 바로 걸렸답니다ㅋㅋㅋㅅ 

 

뜨끔했는지, 먼저 먹구 있으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다행히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막 먹기 시작할 때 왔답니다! 

 

 

 

 

상차림 레알 푸짐~

저기 김치콩나물 무침이랑 파 무침이 정말 최고 였어요! 

특히 김치는....👍👍👍

 

여기도 종업원분이 다 구워주시는데

와 돼지기름으로 김치 구워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근접 샷으로도 한번 찍어봤어요...! 

이렇게 다 구워지면 김치 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ㅋㅋㅋ 

김치랑 바로 같이 먹을 수 있게 일부로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여튼 14,000원이 아깝지 않았답니다 ! 

 

 

 

 

친구가 먹는 법 알려주겠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꿀맛이라 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자기는 회사가 합정에 있어서 

점심이나 회식 때 자주 온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며칠 전에도 왔는데, 또 오고 싶어서 여기 추천했다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사장님은 못알아보심...ㅋㅋㅋㅋ

 

단골 될라면 더 다녀야 하나봐요😂😂

 

 

 

 

저랑 여자 동기 인턴은 술을 잘 마시지만, 남자 동기 인턴 친구는 잘 못마시는데요

이때는 유독 그 친구가 계속 마시자면서 그러더라구요ㅋㅋㅋㅋ

결국 그렇게 장렬히 전사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그 다음날 재택이라 맘 놓고 마셨지만,

이 친구는ㅠㅠㅠㅠ 

 

고생 꽤나 했다고 전해 들었어요 ㅎㅎ 

 

 

 

10시가 거의 다 되기 직전 마무리로 김치 볶음밥도 먹었어요 !! 

 

사실 고기가 많으면 많을 수록 더 좋은데

이거 생각 못하고 그냥 먹다가 고기도 얼마 안남은 상태로 만들었답니다ㅠㅠㅠ

 

그래도 맛있기는 정말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담에 이 근처에서 고기 먹을 일 있으면 여기로 또 와야겠어요! 

 

 

 

 

 

가기 전에 셀카도 한방 찍었답니다 ㅎㅎㅎ 

 

친구 근접샷은 이해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