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의도 맛집 진주집 후기

So_Bee_93 2021. 4. 5. 23:35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국제금융로6길 33

영업시간: 오전 10:00~오후 8:00

전화: 02-780-6108

 

 

 

 

 

안녕하세요   😊

 

오랜만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최근에 맛집 투어 할일이 거의 없어서 포스팅을 할 기회가 별로 없었어요ㅠㅠ 

 

사실 갔던 곳도 있었는데... 사진 찍는걸 깜박했던 적도 있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주에 다시 가서 사진 찍고 올려구요 ㅋㅋㅋㅋ

 

여튼!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할 글은 바로 여의도 맛집 중 하나인 진주집입니다. 🙋‍♂️

 

 

 

 

 

저는 여의도에서 회사를 다니는데요! 

사실 요새 코로나라 밖에 나가기도 힘들고 또 회사 안에서 주변 지인들이 코로나에 걸리는 

경우도 생기면서 더욱 더 나가기가 힘든 상황이랍니다 ㅠㅠㅠ 

 

하지만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밖에 나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렇게 간 곳은 바로 진주집이라는 곳인데요! 

 

여의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진주집은 콩국수닭칼국수로 유명한 집이에요! 

사실 어제 술좀 마셔서 해장하고 싶었는데, 

회사 동료 분들이 여기 추천해서 

바로 너무 좋다고 승낙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찐텐으로 좋아하니까 왤케 좋아하냐고 물으셨지만 술마신건 비밀로 ...ㅎㅎ 

 

 

 

보시다시피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줄서서 먹어야 되는데 사실 회사 단지면 점심에는 다 그렇잖아요 ㅠㅠㅠ 

근데 여기는 신기한게 식당이 엄청 넓은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을 해야한다는 거였어요 ㅠㅠㅠ 

 

그나마 과장님께서 하신 말씀으로는 코로나 전에는 지금보다 훨씬 더 길었다고...ㅋㅋㅋ 

 

 

 

 

짠!!

 

요게 바로 제가 주문한 닭칼국수랍니다!!

안에 만두도 있고 국물도 닭고기 육수가 베이스라고 해서 그런가 

찐하고 좋더라구요....👍👍

 

진짜 해장 제대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묵은지 김치도 주시는데, 이 묵은지가 최고였어요!! 

다시 술 땡겼지만...ㅋㅋㅋㅋㅋ

일하러 왔으니까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닭칼국수는 10,000원입니다 !! 

 

다른 포스팅글 보면 가격이 조금씩 다르던데, 

아마 가격을 올리신거 같아요 ㅠㅠㅠ 

 

참고해주세요 :) 

 

 

요게 그 묵은지 김치!! 

완전 찐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회사 식당가라 그런지 

주문한지 10분도 안돼서 바로 나오더라구요! 

사람이 워낙 많이 오니까 미리미리 만드시는 것 같아요! 

 

뭐 그렇게 만들어도 바로바로 나가니까ㅋㅋㅋㅋㅋㅋ

회전율이 진짜 대박인듯...💸

 

이 집 사장님은 할아버지시고 지금은 아드님이 물려받는다던데

저였어도 공부 안하고 이 식당 바로 받았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만두도 추가로 시켜서 먹었답니다 !! 

사실 만두는 대리님께서 따로 사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하두 사진 많이 찍으니까 이제는 블로그하는거 다 아시는...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는 공개 안했지만 언제가는 아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