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홍대 맛집 술집 어시장 3대

So_Bee_93 2021. 4. 13. 23:24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4-13

영업시간: 오후 5:00~오전 3:00

전화: 02-324-50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2주전에 다녀왔던 술집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사실 2주 전이라 그때 포스팅을 하려고 했지만...

가계이름을 까먹어서 찾기 귀찮아 이제 포스팅하게 됐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아마 홍대 합정 주변에서 많이 돌아다니면 한번쯤은 봤을 것 같아요! 

그만큼 크고! 괜찮았던 곳이었답니다😊😊

 

 

 

 

 

 

바로 제가 포스팅하려고 하는 곳은 어시장 3대라는 곳인데요! 

보시다시피 네이버 리뷰 별점도 정말 높은 편이고 리뷰도 많은 편이라 

믿고 가셔도 될 곳이라고 생각해요! 

 

위에는 제가 영업시간을 새벽 3시까지라 적어놨는데, 

코로나 전 영업시간인 점 당연히 아실 것이라 생각해요 😉

 

 

 

 

 

 

 

친구가 학교 졸업하고 포항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사는 친구랑 같이 

오랜만에 3명이서 서울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간 곳은 바로 이곳! 어시장 3대에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곱창전골이에요!! 

술에는 역시 탕이랑 씹을 것 조합이 최고인듯...👍👍

 

정말 괜찮았답니다! 이미 한번 데워서 오기 때문에 

위에 채소만 어느정도 익으면 바로 드셔도 돼요~!! 

 

 

 

 

 

두 번쨰로 시킨 것은 오코노미야끼...? 였나 그랬어요 ㅋㅋㅋㅋ 

저는 진짜 괜찮았는데, 제 친구는 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혹시 평소에 저염식으로 드신다면 참고하시구 안주류는 양념 쎄게 하지 말아달라고 

미리 말씀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탕이야 물 넣고 끓이면 되지만 안주는 답이 없겠쥬...?😅😅

 

 

 

 

 

 

만약 오늘 술 마시는 멤버가 시끄럽다!

우리는 엄청 수다 떨고 남들 눈치 안보고 얘기하고 싶다면

 

어시장 3대 다시 한번 추천할게요!! 

 

분위기가 조용조용하지도 않아서 눈치 볼 필요 없이 떠들어도 되는 곳이랍니다! 

 

 

 

 

 

 

그렇게 맛있게 마시고 집 앞 육교 위에 벚꽃이

이쁘게 펴 있길래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ㅎ 

 

근데 신기한 점은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펴있다는 사실...!! ㅋㅋㅋㅋ

 

파주라 그런가...🤔🤔

 

여튼 합정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술마시고 싶다면~! 

어시장 3대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