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산 101번지 돈까스 데이트 코스

So_Bee_93 2021. 4. 11. 22:48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남산동2가 소파로 101

영업시간: 오전 10:30~오후 10:00

전화:  02-777-7929

 

 

안녕하세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날씨도 너무 좋고 하루하루가 즐거운 요즘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확진자 수도 증가하는 나날이기 때문에 한편으로 불안하기도 하네요 ㅠㅠ 

 

오늘 포스팅할 글은 요번주에 다녀왔던 남산 왕돈까스 후기입니다 :) 

남산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요 

많이 변한거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고 하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아시다시피 왕돈까스 골목에는 정말 많은 돈까스 집이 있는데요

저희가 갔던 곳은 101번지 왕돈까스 집이였어요! 

 

101번지는 남산본점이고 체인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수 많은 연예인 싸인들이 저희를 반겨주더군요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싸인들 ㅎㅎㅎ 

유재석씨 싸인부터 미에는 GOD  박준형씨 싸인도 있느데 

이라고 적힌거 보고 빵터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릿 속에서 자동으로 왓썹맨 인트로가 생각나서 웃겼어요 ㅎㅎ 

 

 

 

 

본점은 생각보다 아담한데...?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위층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문 앞에는 웨이팅 리스트가 있는걸로 보아 

코로나 전에는 먹기 힘들었던 곳 같더라구요 😉😉

 

저날 정말 점심도 제대로 못 먹어서 진짜 배고팠던게 기억나네요 ㅠㅠㅠ 

 

 

 

 

 

 

메뉴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조 왕 돈까스9,800원!! 

(속으로 아 생각보다 비싸네... 이 생각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저번에 제가 포스팅했던 돈까스 집과 가격에서는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기왕에 왔으니 맛있게 먹어야겠죠??😊😊

 

저는 원조 왕돈까스를 먹었고 같이 갔던 친구도 왕돈까스매운돈까스 하나씩 시켰어요! 

 

 

 

 

돈까스 나오기 전에 사진도 좀 더 찍었어요 ㅎㅎㅎ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보이고 옆에는 싸인들이 붙어있더라구요 ! 

여기말고도 군데군데 연예인 싸인들 많이 붙어있던데....

 

사실 어릴 때는 이런 싸인들 많이 있으면 와 맛집이겠다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런 생각도 사라졌어요...ㅋㅋㅋㅋㅋ

 

막상 제가 먹으면 또 달랐던 적이 많았어서 결국 제 입맛에 맞냐가 

가장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여튼 그건 그렇고 주문했던 원조 왕 돈까스가 드디어 나왔어요 ㅠㅠㅠ 

보시다시피 ㄹㅇ 평범한 돈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김**국에서 파는 돈까스 같다는 느낌😂😂

 

갑분고추...ㅋㅋㅋㅋㅋㅋㅋ 고추는 덩그러니 왜 있는건지 정말 궁금했지만

배고파서 맛있게는 먹었답니다 :) 

 

(네 맞아요... 썸네일을 맛집대신 데이트 코스라고 적은 이유가 있었어요...👀👀) 

 

 

 

 

음... 최대한 맛있게 찍고 싶었는데.... 나도 ㄹㅇ 사진 못찍누...

아니 제가 못 찍는건지 어쩔 수 없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먹었던 매운 돈까스는 기대했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저같은 맵찔이라면 그냥 먹어도 괜찮을듯...? 

 

반대로 매운거 기대하셨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여튼 그렇게 먹고 나오는데 

바로 옆에 있는 돈까스 집에도 무한도전 나왔다고 붙어있는거 보고

빵터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여기저기 다 무도 나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인적으로 돈까스는 좋아해서 

나름 괜찮게 먹고 남산 올라갔답니다🙋‍♂️🙋‍♂️

 

 

 

 

너무 너무 이쁜 서울 뷰도 잠깐 구경하세요😊😊

참고로 여자친구랑 올라갈 때 등산로는 꼭 보고 올라가시길.... 

운동 좋아하는 커플이면 괜찮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싸울수도 있을듯요,..ㅋㅋㅋㅋㅋ

 

올라가고 있었는데, 제 앞에 있던 커플 모습이 무척이나 안쓰러워 보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자물쇠는 미리 사오시구요 :) 

 

올라가서 구매하면 진짜 바가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물쇠걸자고 10,000원 넘게 지출하는건 아닌 듯.... 

 

 

 

올라가고 내려가는 사이에 해가 다 졌답니다...👀👀

등산로 걷다가 넓은 공원길 나와서 기분좋다고 양팔 벌리고 찍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 행군한 이후로 걷는게 세상 싫어진 저는

다음에는 꼭 버스타고 올거라고 다짐했습니다...!

 

운동은 헬스장에서만 :) 

 

 

아직도 안 떨어진 벚꽃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구도 잘 잡고 찍은거 같아서 마지막 사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