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벽돌해피푸드 압구정 후기

So_Bee_93 2021. 4. 20. 23:47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51길 36

영업시간: 12:00~24:00 월 ~ 목

전화: 0507-1417-0283

 

 

안녕하세요   !! 👍👍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ㅠㅠ 

오늘 포스팅할 글은 바로 압구정에 있는 벽돌해피푸드라는 곳입니다!!

 

친구들이 놀러가자고 했을 때 이름이 왜 이따구냐 하고 

막상 검색해보니까 홍콩 느낌이 나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더라구요 ㅋㅋㅋ 

 

 

 

참고로 지하는 식당이 아니구 다른 영업!

나중에 알고 지하는 오르가즘 벨리라고 Bar 더라구요...!! 

전 그것도 모르고 저기가 입구인줄 알고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특이해서 속으로

와 뭔 식당이 이렇게 특이하냐라고 생각하면서 사진찍었는데 

이상한 곳이어서 쪽팔렸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반 지하로 내려가야 되고 문 앞에는 춤금지라고 붙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중국집에서 춤을 추지 진짜 이상한 곳이네라고 생각하면서 사진 찍고 

문 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2명 앉아서 문 열리니까 갑자기 저를 쳐다보고 

저는 다시 조용히 문을 닫았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가 찐 벽돌 해피푸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4인 테이블이 딱 한자리 남아서 

저희 이후로는 다 웨이팅하더라구요 ㅠㅠㅠ

늦겠다 싶으면 전화로 예약하시길...!! 

 

 

코로난데도 불구하고 웨이팅할 정도면 진짜 인기 많은 곳인듯해요👍👍

뭔가 젊은층들을 위한 중국요리 전문점 느낌일까요? 

힙한 중국요리 전문점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보시다시피 조명이 어둡고 빨간 조명 위주더라구요! 

알고보니 압구정점 말고도 다른 지점도 여러군데 있는데 

각 지점마다 조금씩 분위기가 다르다고 하네요😁😁

 

나중에는 다른 지점도 함 가볼까 생각 중에요 ! 

 

 

 

 

저희 테이블이에요 ㅋㅋㅋ 

웃긴건 이 모임 만들었던 애가 나한테 누구 올지 얘기를 안해서 

막상 만나니까 다들 너가 여길 왜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오랜만에 보니까 다들 즐겁고 좋더라구요! 

작년에는 취준이었는데 이제는 다 취뽀해서 만나니까 느낌도 새롭고 

대학교 얘기하니까 그립기도 하고 ㅠㅠ 

근데 또 돈 걱정 없는 지금이 더 좋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랬습니다 ! 

 

 

 

 

메뉴판 마저 시뻘간 색깔...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중국어로 뭐라 써있는건지...ㅇㅅㅇ 

 

고딩 때 중국어 했는데 다 까먹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학교가서는 일본어 공부했다는 박쥐같은 삶을 보냈습니다 :-) 

 

 

 

 

저희가 먹었던 메뉴는!!

 

마라 상궈 

돼지고기 튀김 

베이컨 볶음밥 

소고기 탕면 

 

총 4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 계란 덮밥도 괜찮다고 했는데 

다른 지점 갔던 친구가 막상 자기 입에는 별로라고 해서 

베이컨 볶음밥으로 시켰어요!  아마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 같으니 참고하시구요! 

 

마라상궈는 벽돌 해피푸드에서 원래 유명한 메뉴라고 하니 시켰구 

돼지고기 튀김도 진짜 존맛이었답니다 !! 

 

소고기 탕면은 양이 진짜 많아서 좋았어요! 

소주 마실거면 탕면이 최고일 것 같아요 ㅋㅋㅋ 

 

 

 

 

 

 

음식 사진도 틈틈히 찍었어요! 

하나씩 찍기도 했는데 ㄹㅇ 맛없게 찍어서 Pass... 

 

아 참고로 음식은 꽤 늦게 나오더라구요 ㅠㅠㅠ 

저녁에 가니까 주문이 밀려서 어쩔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일어나기 전에 소품 사진도 찍었어요📸📸

이런거 보면 진짜 힙한 중식집...👍👍

 

거기에 맛도 괜찮았으니 다음에 또 기회될 때 찾아가고 싶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