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떡볶이 맛집 일류곱떡 강추

So_Bee_93 2021. 5. 5. 13:56
SMALL

 

 

안녕하세요 ~!!   🙋‍♂️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포스팅하고 있는 오늘은 어린이 날인데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카페에서 여유롭게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할 글은 저번 주말에 다녀왔던 떡볶이 집인데요! 

합정에 있는 떡볶이 집인데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답니다📸📸

 

 

 

 

저번에 구워삶다 라는 맛집을 알려준 친구한테 추천 받은 또 다른 곳이랍니다 ! 

친구는 합정에서 회사 출, 퇴근을 하기 때문에 믿고 갈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친구네 회사 남녀 성비가 여자가 9라서 떡볶이, 마라탕 진짜 자주 먹는다고ㅋㅋㅋ

친구는 힘들어하더군욬ㅋㅋㅋㅋㅋ

여튼 그래도 맛있다는 제보를 받고 가게 되었습니다 :)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곱창 떡볶이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토핑으로 곱창을 넣는 건 첨 들었구 또 저 당시에 비도 오고 해서 

떡볶이 먹기 딱이었던 날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에는 같이 먹으러 간 동생이 찍혔는데 초상권 지켜달래서 이렇게 올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제 포스팅 보면 무조건 뭐라구 할 것 같은데....ㅋㅋㅋ  괜찮아요 !!

사실 알고보면 제가 더 당하구 살고 있어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 

(ㄴㅇ아 봤지?? 나두 당하고만 있지 않는다고😊)

 

 

 

 

 

처음 들어갔을 때 인테리어는 다방같아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통 꽃 무늬가....ㅋㅋㅋㅋ 

옛날 캔모아 느낌마냥 전체가 꽃이야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는 괜찮은데 의자가 고정 돼 있어서 

거북목으로 먹었답니다... 목이 살짝 아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 애기 동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벽에는 점집이나 절에 가면 볼 수 있는 도사님 사진도 있고ㅋㅋㅋ 

 

당최 무슨 컨셉인지는 모르겠지만.... 🙄

한편으론 신기해서 이곳저곳 훑어보느라 재밌기도 했어요 ㅋㅋㅋ 

 

 

 

 

저희가 주문했던 국물 떡볶이 2인분 + 곱창 추가한 사진입니다 !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개인적으론 3명이서 드시는 걸 추천해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국물 떡볶이에는 볶음밥은 필수니까요 :) 

 

볶음밥까지 생각하면 3명이상이서 드셔야 양이 딱 맞을 것 같아요 👍👍

 

 

 

 

 

메뉴판도 찍어서 같이 올려드려요~!! 

기본 토핑도 진짜 많이 들어가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한우 곱창 토핑이 10,000원 ㅋㅋㅋㅋㅋㅋ

떡볶이 1인분 값보다 토핑값이 더 비싸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으니 꼭 추가하셔서 드세요...!!! 

 

 

 

 

 

옥수수 날치알 볶음밥은 1인분에 3,000원 밖에 안하더라구요 ! 

마지막에 저희는 볶음밥 1인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 

 

사실은 먹다가 배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ㅠㅠㅠㅠ 

그니까 여러분은 꼭 3명이상 가시길...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는 이렇게 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구 적혀있더라구요! 

안 눌러붙게 잘 저어주라는데, 알고 저어도 눌러붙었다는...ㅋㅋㅋㅋㅋ

그리고 곱창은 마지막에 드시기 전에 자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렇게 방법까지 적어논거 보면 진짜 이 집 메인 메뉴라는거 맞겠죠??👍👍

 

 

 

 

이건 마지막으로 먹은 날치알 비빔밥인데요! 이게 참고로 1인분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양 많아 보이죠? ㅎㅎㅎ 

 

여기에 저희는 맥주 2병까지 마셔서 더 배부르고...ㅋㅋㅋㅋ 

 

결국 먹다가 남겼는데 ㄴㅇ이가 저보고 생각보다 못 먹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하게 존심 상했어요ㅋㅋㅋㅋㅋㅋ 

 

혼자 속으로 [나 진짜 이것 밖에 안되는 놈인가? 음식을 앞에 두고 남기다니... 이것밖에 못 먹다니..]

라고 생각하고 그랬답니다 ㅋㅋㅋㅋ 

 

쓰다보니 요새 대부분 합정 쪽 포스팅 위주로 쓰고 있네요ㅋㅋㅋㅋ

아무래도 집과 가까워서 그런 것 같은데..! 

다음부턴 더 다양한 곳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포스팅할게요 :) 

 

다들 즐거운 어린이 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