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정 고기 맛집 구워삶다 리뷰

So_Bee_93 2021. 4. 29. 23:24
SMALL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독막로3길 46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11:00

전화: 070-4409-9333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시간 진짜 빠른 것 같아요 벌써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왔다니ㅠㅠ 

일교차도 심한 요즘 다들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 )

 

 

 

 

 

오늘은 합정의 유명한 맛집인 구워삶다 라는 곳에 왔어요! 

합정에서 회사 다니는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가 추천한 곳이었는데요

역시 믿고 갈만한 곳이었습니다 !! 

 

가는 길에 친구가 눈감고 먹으면 캠핑장에 온 기분이라고 해서 

그건 또 뭔소리야 ㅋㅋㅋㅋ 라고 했는데 

 

먹자마자 뭔 느낌인지 알 수 있었어요👍👍

 

 

 

 

 

입구 앞에는 이렇게 점심과 저녁 메뉴를 붙여놔서 

굳이 들어가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런거는 진짜 좋은듯 ㅎㅎ 

 

 

 

 

또 그 옆에는 좀 더 자세하게 메뉴랑 가격이 나와있었어요!! 

웃긴게 양푼 김치찌개는 18,000이구 

고기는 단품 10,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양푼 김치찌개는 3인분 정도 크기랍니다 :) 

 

 

 

 

 

가계 안에 들어가서도 이렇게 큼지막하게 곳곳에 붙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여기서 모둠으로 삼겹살+ 목살된장찌개 먹었구 

이후에는 추가로 뒷고기 1인분 

차돌 된장라면이랑 치즈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적고 보니까 은근 많이 먹은듯...??👀👀

 

 

 

 

가계는 생각보다 아담해서 타이밍 안 좋으면 웨이팅할 수 도 있을 듯 합니다 ㅠㅠ 

그리고 각 테이블 마다 가림막이 있어서 

코로나에 어느정도 신경썼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 근데 저런거 해봤자 소용이 있나...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더라구요 !! 싸인도 이곳저곳에 붙어있구

친구가 피디로 있는데 자기 드라마에 나왔던 아이돌 싸인도 여기 있다구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프듀에 나왔던 앤데 이름 그새 까먹음😐

 

 

 

 

이게 모둠 삼겹살 + 목살 조합이랍니다 

그리고 옆에는 된찌도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된장 완전 좋아해서 김치찌개 대신 무조건 된찌로 시킨다는 ㅋㅋㅋㅋ

 

이후에도 된장라면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고기가 나올 때 이미 초벌을하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ㄹㅇ 개 존맛....👍👍

 

진짜 친구 말대로 눈감고 먹으니까 캠핑 느낌 ㅋㅋㅋㅋㅋㅋ

밖에서 구워먹는 고기 맛나서 웃겼어욬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이 바로 된장라면....!!!

살다가 된장라면이란걸 먹어볼 줄이야...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은근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고기랑 대파 송송송 썰어 넣어서 

식감도 좋았어요 !! 

 

 

 

 

그리구 요게 바로 치즈 볶음밥입니다!! 

사실 볶음밥이라서  그 고기 불판에 볶아줄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나올 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 아쉽다하구 먹었는데

이게 또 양푼이라 나중에는 양푼 손으로 잡고 다같이 긁어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술 6병이나 마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하면서 이제 알았어요 ㅋㅋㅋㅋ 

 

왠지 그 다음날 출근하는데 머리가 띵하더라구요 ㅠㅠ 

잘 안취하는데 숙취는 또 제대로 받는....

 

 

 

 

 

 

마지막에는 베라에서 쿼터사서 합정 놀이터가서 1시간 더 먹다 들어갔답니다 ㅋㅋㅋㅋ

진짜 왜 10시까지인건지 ㅠㅠㅠ 

빨리 코로나 끝나서 시간 부담없이 놀고 싶었던 하루였습니다~~~!! 

 

어쩄든 여기 진짜로 괜찮았으니 추천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