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남동 카페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 목화씨 라운지

So_Bee_93 2022. 9. 26. 17:45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회사에 적응하랴 바빴던 나날들이었는데... 

이제는 다시 블로그도 쓸 수 있는 여유를 가져보려 합니다 ㅋㅋㅋ

앞으로 자주 올릴게요!! 크크 

 

 

 

 

 

오늘은 제가 추석 연휴 때 방문했던 연남동의 카페맛집이자 푸딩 맛집인 

 

목화씨라운지

 

라는 곳이에요!! 

 

평소에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푸딩을 좋아하신다면!! 

홍대 연남동 근처에서 데이트/ 모임을 하신다면!! 

 

조금만 더 읽어주세요!!! ㅋㅋㅋㅋㅋ

 

 

 

 

 

저는  아메리카노랑 커스터드 푸딩 이렇게 먹었는데요! 

푸딩이 워낙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 가격

- 아메리카노 5,500원 

- 커스터드 푸딩 6,500원 

 

 

 

 

 

저는 추석 연휴  점심 쯤에 갔는데 

사람 진짜 없더라구요 ㅎㅎㅎ 

 

원래는 주말 점심쯤에는 사람 많아서 웨이팅할 수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몽글몽글한 푸딩과 씁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넷플릭스와 함께한 휴일이었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보시는 것처럼 엔틱한 분위기이면서 

조명을 많이 쓰지 않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밖보다는 좀 더 어두웠어요! 

오히려 그래서 더 분위기 있고 아늑하다는 느낌 :) 

 

마지막으로 점원분께서 직접 음료도 가져다 주셔서 서비스도 정말 좋다구 생각했습니다!! 

 

재방문하고 싶은 목화씨라운지! 

여러분께도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