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로수길 와인바 리커테이션 후기

So_Bee_93 2022. 11. 12. 22:44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가로수길의 리커테이션이란 곳인데요! 

 

날씨도 선선한 요즘 가로수길 걷다가 와인한잔 생각날 때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갑자기 딴 소리긴 한데 요새 날씨가 11월인데도 따뜻하고 

단풍도 너무 이쁜 것 같아 블로그에도 남깁니다 !!  ㅎㅎ 

 

포스팅하고 있는 오늘은 비가 내리는데, 비가 그치고 난 뒤에는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올거라고 하네요 ㅠㅠㅠ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리커테이션 얘기로 돌아와서! 

 

리커테이션 입구는 보시는 것처럼 지하에 위치하고 있고 

와인병과 레드카펫으로 깔려있어요ㅎㅎㅎ 

 

가서 보시면 생각보다 갬성있고 이쁘더라구요! 

 

 

 

 

주중에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손님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그리고 와인 종류도 진짜 많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 한가지 좋았던 점은 

배달음식도 언제든 시켜서 먹을 수 있다는 거!! 

 

리커테이션에서 파는 안주도 괜찮았지만 

먹고싶은 배달음식이 있으면 

미리 시켜두고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위 사진처럼 

리커테이션 이용법이 각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어서 

이용하기에도 편했답니다!! 

 

저희는 리커테이션에서 유명하다고 했던 와인 마셨는데

2주뒤에 포스팅하다보니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

 

나중에 찾게되면 올릴게요!! ㅎㅎ 

 

근데 진짜 맛있어서 그 와인으로 2병이나 마셨답니다 ㅋㅋㅋㅋ 

 

 

 

 

 

갬성있는 프로젝터와 와인바 사진도 틈틈히 찍었어요 ㅎㅎ 

혼자와서 와인바에 앉아 와인 몇잔 기울이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저도 나름 혼자 잘 놀긴 하는데 아직 그정도 까지는 아니라 

대단하시다고 느꼈음...! 

 

 

 

 

 

 

또 한가지 재밌던 거는 

와인잔에 그림그리고 놀 수 있게 

마카도 빌릴 수 있어서 

 

이런저런 그림도 그리고 놀수 있어서 재밌었어요 ㅋㅋㅋ 

 

참고로 구석에 있는 마카가 더 잘 나오니 그걸로 사용하셔요 !! ㅋㅋㅋ 

 

 

 

 

 

 

알록달록 그림 그리고 인증샷까지 마무리...✌

 

 

가로수길 놀러가면 리커테이션도 꼭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