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숙대입구 돈까스 순두부찌개 맛집을 찾아서!

So_Bee_93 2023. 7. 9. 22:39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숙대입구에 위치한 까치네입니다!! 

평소에 돈까스를 좋아해서  돈까스 투어하러 다니는 취미?가 있는데여 ㅋㅋㅋ 

까치네는 갓성비 넘치는 곳이라 강추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

 

 

 

 

나름 느낌? 있는 까치네 입구 모습입니다 ㅎㅎ 

 

 

숙대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데 까치네에서 맛있게 돈까스 때리고 근처 코노로 가면 

그렇게 기분 좋을 수가 없더라구요 ㅋㅅㅋ 

 

 

 

메뉴판 사진이에요! 

세트메뉴가 8.5천원...

진짜 요새 물가 미쳤는데 8.5천원에 돈까스뿐만 아니라 순두부나 냉면도 먹을 수 있다니..

오늘은 비도 오고해서 순두부찌개 세트로 먹었는데 다음에는 냉면세트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돈까스&순두부 세트로 시켜서 양이 좀 적을 줄 알았는데

돈까스 양도 많았어요!! 

 

그리고 밑반찬도 은근 맛있어서(순무같은거 존맛..) 2번이상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순두부찌개는 밥이랑 같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돈까스에 나오는 밥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았고 만약 부족하면 밥도 추가해서 먹으면 좋을거 같더라구여!! 

 

 

 

 

친한 형이랑 같이 먹으러 가서 김치볶음밥도 추가로 시켜먹었는데요. 

김치 볶음밥은 엄청 맛있지는 않았고 평범했습니다!! 

 

혼자오면 김볶까지는 먹기 힘들었을텐데

2명이상 오면 이런게 좋네요 ㅎㅎ 

 

 

 

 

진짜 양 미쳤다~~~ 그쵸? ㅎ.ㅎ   

 

돈까스 좋아하시고 숙대쪽에 들릴 일 있으면

까치네다녀오세요~~!!